본문 바로가기

제품·서비스/보안인증·보안컨설팅

파이오링크,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에 ISMS 인증 컨설팅 지원 I 특금법 대비 I 보안컨설팅 I ISMS-P I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파이오링크는 가상자산 거래소💰, 블록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인증 컨설팅 서비스를 활발하게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오는 9월 25일 특금법 본격 시행을 앞두고 ISMS 인증이 필수가 되면서 인증 컨설팅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금법 대비 인증 컨설팅은 특금법 신고를 위해 사업자가 필수적으로 받아야 하는 ISMS 인증을 원활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

 

파이오링크는 PDCA(Plan-Do-Check-Act)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독자적인 컨설팅 방법론을 적용하여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금융권, 정부/공공, 교육 등 다양한 분야 고객사가 파이오링크와 함께 ISMS 인증을 획득했으며, 의료 분야에서는 '압도적인 수행실적 1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충족 및 정보보호관리체계 수립, 그리고 성공적인 인증 획득!🎯 파이오링크와 상담하세요 :)

 

* 특금법 *

특금법은 가상자산 거래소를 포함한 가상자산 사업자들이 사업자 신고 요건인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비롯해 실명확인 가상계좌를 발급받은 후 금융정보분석원(FIU)에 사업자 신고를 마쳐야 정상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넷 기사 발췌>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플랫폼 전문 업체 코핀홀딩스는 특금법 자격 요건을 갖추기 위해 올 2월부터 ISMS 인증 심사를 위한 전문 업체 파이오링크와 계약을 맺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3월 25일부터 시행된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특금법) 개정안에 따르면 가상자산 사업자는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고객 확인(KYC) ▲자금세탁 방지(AML) ▲실명확인 계좌 등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이하 생략...)

 

원문기사 보기 >>